유소싱 CEO인 Milad Nouri의 한국 인터뷰

한국에서 가장 인정받는 경제 TV 뉴스 채널 2곳에, YOOSourcing CEOMilad Nouri와의 인터뷰가 있었습니다.

 

채널 PaxTV는 블록체인 뉴스 업데이트와 기사를 매 15분마다 제공하는 경제 방송국입니다. 한국인들이 기술 산업에 대한 속보를 접하게 되는 주요 방송사 중 한 곳이며, 약 몇 십만 명의 고정 시청자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다른 채널인 Money Today Network- MTN은 한국에서 가장 시청률이 높은 경제 뉴스 채널입니다. MTN은 보통 전통 주식 시장, 주식 트레이딩과 일반 경제 뉴스를 방송하지만, 최근 새롭게 인기 있는 블록체인 기술과 회사들에 점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매주 21시간동안 블록체인 뉴스를 보도하며, MTN 채널과 MTN의 방송 뉴스는 15백만 이상 가구에 방송됩니다.

 

이런 경제 채널들이 YOOSourcing에 관심을 가진 건, YOOSourcing이 개발중인 플랫폼 솔루션이 상당히 흥미로웠기 때문입니다. CEOMilad가 어느 인터뷰에서 말한 것처럼

사람들이 실생활에 실제로 적용할 수 있는, 솔루션을 보유하고, 그 솔루션을 더 발전시키기 위해 블록체인을 도입한다는 발상이 먹혀든 것이죠.

 



인터뷰 요약

 

블록체인이란 신뢰의 프로토콜입니다.

YOOSourcing의 목표는 국제 무역에서, 더 많은 신뢰성과 투명성을 도입하는 것입니다.

 

세계에서 가장 큰 산업 중 하나인 국제 무역과 물품 조달을 처리하는 방식에 있어, YOOSourcing 블록체인이 어떻게 하면, 실제로 좋은 방향으로 효과를 볼 수 있는가에 대한 부분에 집중하고 있죠.

 

현재의 플랫폼은 구독자(제조업자/공급업자)들이 광고에 돈을 지불함으로써 수익을 냅니다.

문제는 광고에 더 많은 돈을 쓴 구독자(제조업자/공급업자)가 더 높은 검색 순위를 차지하게 된다는 것입니다.

 

아시다시피 웹사이트에는 수천수만 개의 제조업자들이 있고, 그들을 필터링하고 누가 좋은 공급업자일지 알아보는 것은 굉장히 어려운 일입니다.

 

때문에 대부분은 더 많은 돈을 쓰고 상위에 랭크된 구독자를 선택할 수밖에 없죠.

이는 소형 제조업체일수록 새로운 고객을 만날 수 있는 기회가 적어진다는 걸 뜻하며, 저희는 이런 점을 개선해 좀 더 공정한 플랫폼을 만들어내고 싶었습니다.





YOOSourcing을 통해, 회사들은 네트워킹과 인증 비용 절감을 목표로 함으로써 소싱 비용을 50%까지도 줄일 수 있습니다. YOOSourcing의 신뢰 Yndex를 사용함으로써 업계 사람들이 더 나은 결정을 내리고 소싱 과정 중 많은 시간과 비용을 절약할 수 있도록 만들어 줄 것입니다.